ABC마트 차코샌들 Z2클래식


여름이 막바지에 다다랐네요.

이제 서서히 가을 맞을 준비를 해야 할 때가 왔지만!

저는 이번에 샌들을 하나 장만했답니다.


아들 학원 보내고 잠시 쉬려는 찰나 전화가 울렸어요.

아는 동생이 ABC마트 시즌 오픈한다며 ㅎㅎ 

세일을 엄청 하는데 언니꺼도 하나 사줄 테니 사이즈를 알려달라네요 ㅎㅎ



차코라고 하는 처음 접하는 샌들 브랜드더라구요.

사실 저는 크록스와 버켄스탁 브랜드만 알고 있어요 ㅎㅎ 

비루한 지식.....


뭐 일단은 마음이 고맙고 예뻐서 알겠다고 했어요.

사이즈는 제가 나이키 235 반스 230 아디다스 230을 신거든요.

그랬더니 240을 추천해준 동생이네요 ^-^


금요일 주문했더니 월요일에 딱하고 도착한 신발.

택배 박스 시원하게 뜯어놓고  드디고 개봉! 







인터넷으로 차코 검색했을 때 검정색이 많던데..

동생이 사준 건 검정색이 아니네요.

검정색 샌들은 많으니 포인트로 신기엔 좋아 보입니다.

상자 겉에 잘 표기되어 있는 사이즈!

모델은 Z2클래식입니다.





뚜껑을 열었는데 응?

등산화 생각이 나는 건 .. 제 착각인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바닥은 튼튼해 보여요.



계속 보니 또 나름 괜찮은 포인트 칼라인거 같기도 하고 (합리화중)

바닥은 폭신한 소재가 아니고 적당히 딱딱해요

만졌을 때 나쁘지 않았어요.




신발 따 꺼내서 박스 위에 착! 

디자인은 이쁘네요.

하지만 제가 새끼발가락 옆 뼈가 튀어나온 발이라 ㅠㅠ 

끈이 있는 샌들을 잘 못 신어요..

여름샌들도 거의 발등을 덮는 샌들이랍니다..

 디자인 보자마자 걱정이 ㅠㅠ

반품할 각오로 발을 쑥 넣어 봤어요.





어머나 ! 튀어나온 뼈 어디 갔나요? ㅋㅋ

신으니 마음에 쏙 드네요!


아쉬운 건

끈으로  발볼 부분 느슨함 정도를 조절 가능할 줄 알았더니 

조절 가능한 건 발목 부분만 가능해요ㅠㅠ

제가 버켄스탁 에바나 크록스 같은 너무 가벼운 샌들만 신어서인지

차코는 조금 무겁다는 생각을 했어요.

근데 막 " 으 무거워 죽을거 같아 " 느낌은 아니고

적당한 무게감으로 오히려 안정감이 들었답니다.



사이즈도 230샀으면 큰일 날뻔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240이 딱 좋네요.. 발도 커라 ㅋㅋㅋㅋ



 그리고 제일 중요한 가격...


같이 보내주신 주문표에 정가 129000원이라고 적혀있고 할인가격이 19000원..............

대박 할인이죠?ㅋㅋㅋ

그리고 택배비 2500원. 합계 21500원입니다: )



내년에도 ABC마트 시즌오프가 벌써 기다려지네요 ㅎㅎ


여름 후딱 지나가기 전에 열심히 신어야겠어요.

초가을까지도 괜찮을 거 같아요.

색깔이 단풍 색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창에 "토끼세가족" 을 검색!!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