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인연 이벤트 영웅 팁 실크편



에픽 세븐 영웅 실크는 4성 자연 속성 사수인데 모험, 아레나에서 필수라고 보면 되며 저 같은 경우 아무리 뽑기를 해도 4성 실크는 안 나와서 결국 인연 퀘스트로 얻었는데 빠르게 퀘스트 완료할 수 있는 공략 알려드리겠습니다. 실크 인연 퀘스트를 보면은 친밀도 4 영웅 7명 달성하기, 다른 유저 20명 친구 맺기, 은빛 전승석 선물, 아지 마누스 500마리 처리인데 방법을 알려드릴겠습니다.

 친밀도 작업


모험 1-5 티렐 성 스테이지로 들어가면 11시 쪽에 작은 지도가 있는데 지도를 클릭하면 큰 지도가 나올 것입니다. 지도 중간에 보면 문 모양이 있는데 이걸 클릭해 이동하여 빠르게 클리어해주시면 됩니다. 클리어 완료 시 팀 영웅이 친밀도가 상승하는데 이 방법으로 몹과 전투 없이 빠르게 클리어할 수 있고 한번 하는데 10초 정도 걸리고 다른 지역과 다르게 1-5는 입장권이 2개만 필요하기에 친밀도 작업하기에 적합합니다

 아지마누스 500마리 처치하기

5-2 다른 지역과 입장권 개수는 같지만 탐험지역으로 맵 전체 탐험하면 아지 마누스 20마리 정도 올릴 수 있으니 랭크가 오를 수록 행동력이 부족한데 행동력을 아낄 수 있습니다.

 

 은빛 전승석 획득 방법

은빛 전승석은 3성 캐릭터를 전송하면 얻을 수 있으며 2성을 3성으로 승급해서 전송할 경우는 얻을 수 없으며 태생 3성만 은빛 전승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